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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신선육센터 이성원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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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65회 작성일 20-02-18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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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장님 가게를 소개해주세요.

저희 가게는 1996년 오픈 이래 1등급 한우와 1등급 한돈 위주로 판매하여 18년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가게입니다



2. 이지체크 포인트 서비스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한국정보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이지체크포인트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포인트 서비스가 워낙 보편화되다보니 저도 포인트 서비스를 시작해야겠다 싶어 관리 대리점을 통해 바로 신청했습니다. 특히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별도의 단말기를 놓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3. 고객관리를 하게 된 계기(이지체크 포인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매출도 매출이지만 포인트 서비스의 고객관리 기능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4. 이지체크 포인트 서비스의 장점

포인트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 고객들의 반응이 바로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가게를 자주 찾는 고객들이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고 포인트를 적립하면서 점차 단골고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결제대금이 부족할 때 포인트로 차감하여 결제하니 고객들이 무척 편리해 하였습니다. SMS충전서비스의 경우 한달에 한번정도 이용하고 있는데 반짝세일을 할 경우나 단골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 이지체크 포인트에서 개선할 사항과 추가로 업데이트 되면 좋은 기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지샵 사이트가 너무 느려 내역 조회가 불편합니다.



6. 사장님만의 이용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요즘은 포인트카드를 안 갖고 다니시는 고객이 많아서 카드를 만들어드릴 때 휴대폰번호를 꼭 등록해놓습니다. 카드를 안 가져 오신 분들은 휴대폰번호로 적립해드리는데, 마지막 번호 4자리만으로도 처리가 가능해서 참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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